블로그를 시작했을 때 일주일에 다섯 번 새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팀으로서 지속 가능하지도 않고 예상 수준으로 청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매주 공유하는 새 블로그 게시물의 수를 2개로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와 독자들에게 훨씬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독자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었고 블로그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수년간의 블로깅 끝에 몇 가지 더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페이지 조회수를 두 배로 늘리는 방법
사업개요
매년 연말에 저는 사업 검토를 합니다.
올해 내가 발견한 것 중 하나는 내 블로그 트래픽이 일년 내내 일정하다는 것입니다.
1년 동안 내 트래픽이 증가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내가 그렇게 확신했던 것이 실제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나를 검색하게 했고, 내 블로그를 위한 새로운 프로세스를 만들도록 이끌었고, 헤드라인에서 이미 추측하지 않았다면 예상보다 더 잘 작동했습니다.
블로그 분석
먼저 어떤 블로그 게시물이 가장 실적이 좋은지 살펴봤습니다.
먼저 분석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도록 알고 싶었습니다.
그들이 이미 대부분의 트래픽을 주도하고 있다면 독자들이 연결되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를 돌아가게 만들지 않습니다.
이유를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내 최고의 블로그 게시물인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뉴스레터에 가입했는지 확인하고 이 블로그 게시물을 함께 묶을 자리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 세 가지 중요한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성능은 품질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트래픽이 가장 많은 블로그 게시물은 어떤 것이든 최고의 첫인상을 남겨야 합니다.
각 블로그 게시물을 훑어보면서 내가 본 것에 실망했습니다.
그 전에는 Post-it과 Ghost-it이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이 게시된 후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입해야 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내 스프레드시트에서 업데이트해야 할 블로그 게시물과 우선 순위를 지정해야 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기록했습니다.
게시물이 나빠질수록 고치고 싶었습니다.
항상 이메일 캡처
올해 제 목표 중 하나는 성장을 우선시하고 제 이메일 목록을 지원받는 것입니다.
이는 좋은 비즈니스 결정일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을 블로그로 다시 유도하여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실적이 가장 좋은 블로그 게시물에 옵트인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새 블로그 게시물을 검토하라는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블로그 게시물에 이메일 수신 동의를 포함하지 않은 것은 기본적인 실수였습니다.
콘텐츠 교차 프로모션
마지막으로 가장 성과가 좋은 콘텐츠를 교차 프로모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각 블로그 주제에 대한 상위 30개 블로그 게시물의 새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내 블로그 주제는 브랜딩, 디자인, 스퀘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입니다.
각 주제에 대한 상위 30개의 블로그 게시물을 적어두고 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다른 블로그 게시물로 연결하는 논리적인 방법을 찾았습니다.
실적이 좋은 모든 블로그 게시물이 독자를 실적이 좋은 다른 블로그 게시물로 안내할 때 독자는 더 오래 머물고 참여하고 더 오래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블로그 개선
SEO 전문가의 추천을 바탕으로 편집된 블로그 게시물을 검토합니다.
그는 마케팅 및 SEO 전문가이며 그의 블로그에서 우리가 적극 권장하는 수많은 놀라운 권장 사항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그는 강렬하기 때문에 아래에서 공유할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블로그 길이 문제
당신은 아마 그것을 천 번 들었을 것이고 아마 나도 그것을 들었을 것입니다.
블로그의 길이가 중요합니다.
3,000단어를 목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단어 수를 늘리는 것의 중요성을 알기 때문에 이 정도 길이의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블로그의 길이를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블로그 포스트를 가져왔고 그것이 독자들에게 가장 유익하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확실히 개선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Learn Graphic Design in 9 Easy Steps를 Google Docs에 복사하고 쓰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길이를 세 배로 늘리고 더 많은 가치 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추가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그래픽 업데이트
다음으로 블로그 게시물의 그래픽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이것을 했다.
첫째, 이 블로그 게시물이 게시된 이후로 내 브랜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둘째, Pinterest에서 공유할 새 핀을 만듭니다.
셋째, 새 그래픽에 추가 키워드를 포함하여 검색 결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을 업데이트할 때 몇 가지 다른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제목을 좀 더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더 대담한 색상으로 연주했습니다.
평소 사용하던 폰트를 세리프체로 변경하여 눈에 잘 띄게 만들었습니다.
그래픽 변경으로 인해 이 블로그 게시물의 트래픽이 두 배로 증가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 새로운 그래픽이 Pinterest에 천 번 이상 저장되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글을 다시 올렸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게시 날짜를 변경하여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블로그 상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업데이트된 블로그 게시물을 보고 있으므로 독자에게는 마치 새 블로그 게시물인 것처럼 보입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시청자가 이미 잘 운영되고 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팔로워 및 이메일 구독자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Squarespace 사이트의 백엔드에서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다시 게시하려는 블로그 게시물을 편집합니다.
설정 탭을 열고 게시 날짜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업데이트가 많은 콘텐츠에 대해서만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팁: 이와 같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경우 Google 검색 콘솔을 사용하여 블로그 게시물의 색인을 다시 생성하도록 Google에 요청하세요. 이렇게 하면 해당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결과
단 하나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 방법을 테스트한 후 새로운 결과에 놀랐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불과 한 달 만에 평균 3위에서 5위로 올라갔습니다.
현재까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블로그 게시물이 되기 위해. 또한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단 한 달 만에 페이지 조회수가 470% 증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목에도 불구하고 이 블로그 게시물은 내 페이지 조회수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나의 새로운 블로그 계획
이제 테스트 결과를 분석할 시간이 있으므로 새로운 블로깅 계획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상위 30개 블로그 게시물을 확장하고 그래픽을 업데이트하고 필요한 경우 다시 게시하여 활성화합니다.
임시 계획은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다시 게시하고 동일한 지침에 따라 일주일에 한 번 새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둘째, 상위 30개의 블로그 게시물이 준비되면 블로그 주제당 상위 30개의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동일한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예전에 만들었던 컨텐츠를 좀 살펴보고 관련 없는 블로그 글 몇 개를 모아서 하나의 블로그 글로 통합할 생각입니다.
두 개의 유사한 블로그 게시물을 하나로 결합하면 길이가 약간 늘어날 수 있지만 독자에게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고 검색 결과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그 게시물의 페이지 조회수를 두 배로 늘리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