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게시물 내 페이지뷰를 두 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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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를 시작했을 때 일주일에 다섯 번 새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팀으로서 지속 가능하지도 않고 예상 수준으로 청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도 않는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매주 공유하는 새 블로그 게시물의 수를 2개로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와 독자들에게 훨씬 더 효과적이었습니다.

독자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 수 있었고 블로그 시간을 단축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수년간의 블로깅 끝에 몇 가지 더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페이지 조회수를 두 배로 늘리는 방법

사업개요

매년 연말에 저는 사업 검토를 합니다.

올해 내가 발견한 것 중 하나는 내 블로그 트래픽이 일년 내내 일정하다는 것입니다.

1년 동안 내 트래픽이 증가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을 뿐만 아니라 내가 그렇게 확신했던 것이 실제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나를 검색하게 했고, 내 블로그를 위한 새로운 프로세스를 만들도록 이끌었고, 헤드라인에서 이미 추측하지 않았다면 예상보다 더 잘 작동했습니다.

블로그 분석

먼저 어떤 블로그 게시물이 가장 실적이 좋은지 살펴봤습니다.

먼저 분석의 우선 순위를 정할 수 있도록 알고 싶었습니다.

그들이 이미 대부분의 트래픽을 주도하고 있다면 독자들이 연결되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를 돌아가게 만들지 않습니다.

이유를 알고 싶었습니다.

나는 그들이 내 최고의 블로그 게시물인지 확인하고 싶었습니다.

모든 사람이 뉴스레터에 가입했는지 확인하고 이 블로그 게시물을 함께 묶을 자리를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 세 가지 중요한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성능은 품질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트래픽이 가장 많은 블로그 게시물은 어떤 것이든 최고의 첫인상을 남겨야 합니다.

각 블로그 게시물을 훑어보면서 내가 본 것에 실망했습니다.

그 전에는 Post-it과 Ghost-it이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이 게시된 후 얼마나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투입해야 했는지 알 수 없었습니다.

내 스프레드시트에서 업데이트해야 할 블로그 게시물과 우선 순위를 지정해야 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기록했습니다.

게시물이 나빠질수록 고치고 싶었습니다.

항상 이메일 캡처

올해 제 목표 중 하나는 성장을 우선시하고 제 이메일 목록을 지원받는 것입니다.

이는 좋은 비즈니스 결정일 뿐만 아니라 잠재 고객을 블로그로 다시 유도하여 블로그 트래픽을 늘리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실적이 가장 좋은 블로그 게시물에 옵트인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새 블로그 게시물을 검토하라는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블로그 게시물에 이메일 수신 동의를 포함하지 않은 것은 기본적인 실수였습니다.

콘텐츠 교차 프로모션

마지막으로 가장 성과가 좋은 콘텐츠를 교차 프로모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각 블로그 주제에 대한 상위 30개 블로그 게시물의 새 테이블을 만들었습니다.

내 블로그 주제는 브랜딩, 디자인, 스퀘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입니다.

각 주제에 대한 상위 30개의 블로그 게시물을 적어두고 한 블로그 게시물에서 다른 블로그 게시물로 연결하는 논리적인 방법을 찾았습니다.

실적이 좋은 모든 블로그 게시물이 독자를 실적이 좋은 다른 블로그 게시물로 안내할 때 독자는 더 오래 머물고 참여하고 더 오래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블로그 개선

SEO 전문가의 추천을 바탕으로 편집된 블로그 게시물을 검토합니다.

그는 마케팅 및 SEO 전문가이며 그의 블로그에서 우리가 적극 권장하는 수많은 놀라운 권장 사항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그는 강렬하기 때문에 아래에서 공유할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블로그 길이 문제

당신은 아마 그것을 천 번 들었을 것이고 아마 나도 그것을 들었을 것입니다.

블로그의 길이가 중요합니다.

3,000단어를 목표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많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단어 수를 늘리는 것의 중요성을 알기 때문에 이 정도 길이의 블로그 게시물을 게시하거나 업데이트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현재 블로그의 길이를 두 배 또는 세 배로 늘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블로그 포스트를 가져왔고 그것이 독자들에게 가장 유익하고 매력적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확실히 개선될 수 있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Learn Graphic Design in 9 Easy Steps를 Google Docs에 복사하고 쓰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길이를 세 배로 늘리고 더 많은 가치 있는 정보와 통찰력을 추가했습니다.

블로그 게시물 그래픽 업데이트

다음으로 블로그 게시물의 그래픽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나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이것을 했다.

첫째, 이 블로그 게시물이 게시된 이후로 내 브랜딩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둘째, Pinterest에서 공유할 새 핀을 만듭니다.

셋째, 새 그래픽에 추가 키워드를 포함하여 검색 결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을 업데이트할 때 몇 가지 다른 작업을 시도했습니다.

제목을 좀 더 매력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나는 더 대담한 색상으로 연주했습니다.

평소 사용하던 폰트를 세리프체로 변경하여 눈에 잘 띄게 만들었습니다.

그래픽 변경으로 인해 이 블로그 게시물의 트래픽이 두 배로 증가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 새로운 그래픽이 Pinterest에 천 번 이상 저장되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글을 다시 올렸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의 게시 날짜를 변경하여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블로그 상단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업데이트된 블로그 게시물을 보고 있으므로 독자에게는 마치 새 블로그 게시물인 것처럼 보입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시청자가 이미 잘 운영되고 있는 블로그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소셜 미디어 팔로워 및 이메일 구독자와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Squarespace 사이트의 백엔드에서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다시 게시하려는 블로그 게시물을 편집합니다.

설정 탭을 열고 게시 날짜를 원하는 날짜와 시간으로 변경합니다.

참고: 업데이트가 많은 콘텐츠에 대해서만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팁: 이와 같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경우 Google 검색 콘솔을 사용하여 블로그 게시물의 색인을 다시 생성하도록 Google에 요청하세요. 이렇게 하면 해당 블로그 게시물에 대한 검색 결과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결과

단 하나의 블로그 게시물에서 이 방법을 테스트한 후 새로운 결과에 놀랐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불과 한 달 만에 평균 3위에서 5위로 올라갔습니다.

현재까지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블로그 게시물이 되기 위해. 또한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단 한 달 만에 페이지 조회수가 470% 증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목에도 불구하고 이 블로그 게시물은 내 페이지 조회수를 두 배로 늘렸습니다.

나의 새로운 블로그 계획

이제 테스트 결과를 분석할 시간이 있으므로 새로운 블로깅 ​​계획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상위 30개 블로그 게시물을 확장하고 그래픽을 업데이트하고 필요한 경우 다시 게시하여 활성화합니다.

임시 계획은 이전 블로그 게시물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다시 게시하고 동일한 지침에 따라 일주일에 한 번 새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둘째, 상위 30개의 블로그 게시물이 준비되면 블로그 주제당 상위 30개의 블로그 게시물에 대해 동일한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예전에 만들었던 컨텐츠를 좀 살펴보고 관련 없는 블로그 글 몇 개를 모아서 하나의 블로그 글로 통합할 생각입니다.

두 개의 유사한 블로그 게시물을 하나로 결합하면 길이가 약간 늘어날 수 있지만 독자에게 더 나은 정보를 제공하고 검색 결과에서 더 나은 성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그 게시물의 페이지 조회수를 두 배로 늘리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