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 인감증명서 발급

안녕하세요 ㅎㅎ 이스태프가 쓴 이색 카논스토리입니다!
모든 종류의 인증서를 온라인으로 발급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제 Government 24를 사용합니다!
원장 등 각종 증명서의 발행은 가능하나 인감증명서의 발행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인감증명서를 발급받으려면 문앞으로 오셔야 합니다.

인감이 처음인 경우 어떤 서류를 지참해야 하고 발급 수수료는 얼마인지 검색해야 합니다.

리 감독님이 아주 자세하게 준비했습니다!
곧 인감증명서 발급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인감증명서란?

인감증명서는 행정청에 등록된 인감과 동일한 인감이 있는 문서(문서)입니다.

인감이 공식적으로 등록되었음을 증명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부동산 거래, 자동차 매매, 보증, 신용, 대출 등 재산권 행사와 관련된 서류에 인감증명서를 사용하는 경우

인감증명서 발급 전 알아두어야 할 사항!

인감을 등록해야 인감증명서가 발급됩니다.

날인된 인감은 인감의 진위를 증명하는 서류이므로 인감이 등록되지 않은 경우에는 관할 주민센터에 인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당신의 거주지. 사용하려면 스탬프를 가져와야 하지만 직경 7~30mm의 스탬프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인상 증명서를 받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인감증명서 발급시 주민등록지 소재지를 관할하는 주민센터가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인감증명서는 가까운 읍·면·동 주민센터, 구청, 시청에서 발급할 수 있으며 발급 수수료는 600원과 10만원이다.

발급 절차

1. 관공서에 인감증명서 신청하러 가기2. 인감증명서 발급사유(목적 또는 용도)를 알리기 3. 신분증 제출 후 직원의 안내에 따라 지문 확인4. 수수료 납부 후 인감증명서 발급 인감증명서를 타인에게 위임할 수 있나요 본인이 아니더라도 대리인을 통해 인감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2. 위임장 2. 대리인 신분증 3. 의뢰인 신분증 인감증명서 발급시 반드시 법정대리인과 함께 인증기관 또는 관공서에 방문하여 대리인의 신분증과 인감을 준비하여야 합니다.

법정 대리인. 오늘은 인감증명서 발급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쁜 현대인이라면 업무 방해로 인해 은행이나 관공서에 가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오늘의 준비사항과 주의사항을 숙지하시고 안내를 받으셨으니 대행으로 보내주셔야 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