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빛양 4

쉬운 목차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예수”와 입에서 칼을 빼는 “아들 하나님”은 다르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

잘하셨어요 밧세바와 성교 후, 사실을 숨기기 위해 밧세바에서 남편, 우리아 죽기 위해 전쟁의 최전선에 서다.

그후에 나단 선지자가 다윗 왕에게 나아와, 사건을 비유적으로 말하면.

“한 여행자가 부자에게 왔다.

, 부자는 그의 소유물이 아니라 가난한 자의 유일한 자식이다.

암양 여행자를 잡아서 섬겼습니다.

.’

누구든지 이 말을 들으면 반드시 죽을 것이다.

, 양고기 4갚기로 함.

그 다음에, BE 당신이 말한대로 할 수 있었다?

엄밀히 말하자면 4아들들은 죽었다.

밧세바에서 태어난 어린 소년이 병에 걸려 죽었습니다.

, 암논은 압살롬의 누이 타말레 압살롬에게 강간당하다 살해당했다, 압살롬은 다윗의 왕좌를 차지하기를 원합니다.

모든 게 끝났어 제거하려고 오히려 삭제됐다.

, 아노니아는 솔로몬 앞의 보좌 점유하려고 후에 솔로몬의 명령으로 살해당했다.

하지만 모든 것 죽지 않아 그의 예언의 말씀은 그때 완전히 성취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모든 말 예언으로 다음과 같이 달성된다.

4기내에서 갚아야 한다고 말씀하신 어린양 44 복음서에 기록된 예수님이야.

즉, 사복음서의 예수는 항상 동일인물이 아니다.

.

그들은 다른 사람들입니다.

네 명의 예수는 옛 세상에서 세례를 받지 않고 하나님의 새 아들이 된 사람들입니다.

또한 4다윗의 죽음은 복음서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

4복음서 어디에 다윗의 죽음이 기록되어 있습니까?, 여러분도 찾으시길 바랍니다.

그건 4이것은 복음서가 서로 다른 시대의 기록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 사복음서가 조금씩 다르게 기록된 것은 모순이 아니다.

. (특히 십자가 명판)

가브리엘 천사가 마리아에게 왔을 때도, 그녀에게 그녀의 아들의 이름을 줘 예수님이야 말하면서, 아들의 아버지모든 게 끝났어 이러한 해석은 세례 요한이 예수를 어린 양이라고 부르는 사실로도 뒷받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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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복음 1:32 그가 큰 자가 되고 지극히 높으신 이의 아들이라 일컬어질 것이요 주 하나님이 이를 이루시리니 그의 아버지왕위를 네게 주리라

욘 1:36 다시 예수그가 나가실 때에 그를 보시고 이르시되 하나님이여 어린 양을 참조하십시오.” 그가 말했다.

성경에 아담의 족보와 아브라함의 족보와 같이 네 가지 족보가 있다는 사실도 이를 뒷받침합니다.




위의 4개의 족보를 보면 같은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이것은 4개의 다른 이야기가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각 이야기에 따라 4복음서가 순서대로 공연된다.

내 추측으로는 다빛이 대하는 “여행자”는 아마 입에서 칼이 나오는 성자신일 것이다.

신약 초기에 십자가에서 죽으신 예수님이 요한계시록 1장의 거룩한 하나님의 아들이라면 휴거되어 그분의 신부가 되는 것에 너무 많은 것을 걸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이전 세상에서 우리와 같은 평범한 사람이었다면 들림 받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작은 문제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황홀하고 별거 아닐지 몰라~~~

30:15 그러자 그녀가 말했습니다.

당신이 내 남편을 데려간 것이 작은 일입니까? 당신도 내 아들의 누에나무를 가져가려고 하셨습니까?” 그러자 라헬이 말했습니다.

레아는 1차 휴거이고 라헬은 2차 휴거입니다.

레아는 라헬에게 그녀의 남편이 빼앗겼다고 말하는데, 이것은 전형적인 마지막 때의 상황입니다.

제 글을 읽는 분들 중에 휴거를 열망하는 분들이 없기를 바랍니다.

비록 어렵긴 하지만 세례를 받지 않는 것이 답입니다.

비침례에 관한 제 책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