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를 가르치는 새로운 방법

기술과 미디어가 주도하는 세상에서 학생들의 관심을 끌고 교실 토론에 참여시키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 세대는 교육 테이블에 고유한 과제를 제시했습니다.

젊은이들은 HDTV, 컴퓨터, 포드, 비디오 게임 및 휴대폰에 쉽게 끌리는 반면 구식 교과서와 지루한 강의실 강의에는 덜 끌립니다.

디지털 시대에 역사를 가르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질문은 종종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한편으로, 이 노파는 Flash 표준 전문 스토리가 밝은 색상의 육체가 없는 디지털의 팬 도전에서 치명적인 위험에 처해 있다고 믿습니다.

반면에 자칭 “파괴자”는 디지털 기술이 어떻게 모든 것을 변화시켰는지에 대한 과장된 수사를 전달하는 반면, 병든 직업은 시대에 뒤떨어진 이상이라는 이름으로 모든 발전을 방해합니다.

적어도 토론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패러디입니다.

디지털의 지지자와 반대자는 둘 다 인정하는 것보다 더 많은 학문적 유사성을 공유합니다.


테스트 결과 교과서만 추가 학습 도구로 제공되었을 때 대부분의 학생들이 역사적 사건과 인물의 의미를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중요한 역사적 자료를 인용하고 입증할 수 있는 사람은 훨씬 적습니다.

이것은 교육자가 정보를 제시하는 방식에 대해 무엇을 말합니까? 이 인용문은 668명의 텍사스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1917년 시험에 대한 설명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1917년에는 취학 연령 아동의 10% 미만이 고등학교에 다녔습니다.

오늘날 등록은 거의 보편적입니다.

지난 세기 동안 세계가 고개를 돌렸지만 한 가지 변하지 않은 것은 젊은이들이 역사 시험에 반영된 역사에 대해 한심할 정도로 무지하다는 것입니다.

내가 알아? 역사가들은 특히 우리가 역사적 지식을 일상의 이중 “위험”과 동일시할 때 무지합니다.

시험에서 미국사를 전공한 학생들은 아주 잘 봤습니다.

그러나 중세, 유럽 및 아프리카 역사를 공부하는 사람들은 Fort Ticonderoga, Olive Branch Petition 및 전형적인 교과서에서 가져온 퀘벡 법에 관한 기사에 직면했을 때 비참하게 실패했습니다.

심사관에 따르면 가장 최근의 국가 역사 평가 결과와 이전 테스트 결과는 젊은이들이 자신의 역사에 대해 “매우 무지”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지난 9월의 비극을 회상하면서 역사가 Diane Ravitch는 우리의 미래에 대한 그녀의 우려와 그러한 시험을 견딜 수 없는 젊은이들이 우리 나라의 힘을 위협하고 있다는 생각을 결합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옳았다면 우리는 1917년에 파산했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우리가 들려주려는 이야기를 모른다”라고 말하는 것과 “아이들은 그 이야기를 전혀 모른다”라고 말하는 것 사이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우리가 그러한 위선자가 아니었다면(또는 아마도 더 나은 역사가였을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학생들이 우리 자신의 발자취를 따르고 있음을 인정해야 했을 것입니다.

너무 오랫동안 우리는 교과서를 다시 써서 역사를 배우는 방식을 바꿀 수 있다는 꿈을 꾸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교과서의 내용이 아니라 교과서의 개념에 있다.

인간의 마음은 1917년에 그 책들에 꽉 찬 정보를 따라갈 수 없었고 지금은 더 잘할 수 없습니다.

모든 시대에 적용되는 것을 역사에서 배웠다면 그것은 끊임없이 변화한다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역사 수업이나 다른 과목도 예외는 아닙니다.

문제는 더 이상 새로운 기술을 일상 교육에 도입해야 하는지 여부가 아니라 어떤 기술이 중등 및 고등학교 역사 수업의 주제 범위에 가장 적합한가입니다.

다행스럽게도 기술 덕분에 남북 전쟁이나 미국 혁명 수업 계획을 다양한 새로운 방식으로 제시할 수 있는 능력이 생겼습니다.

교사는 역사적 연구와 혁신적인 멀티미디어를 효과적으로 결합하여 이 세대의 학습자를 쉽게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특히 PowerPoint와 프리젠테이션은 교사가 추상적인 개념을 설명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고유한 학습 스타일을 수용함으로써 전통적인 교실 토론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사전 패키지된 히스토리 PowerPoint 레슨 단위에는 모든 종류의 사진, 인쇄물, 지도, 오디오 클립, 비디오 클립 및 학습을 상호 작용하고 흥미롭게 만드는 주요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매력적인 형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면 기술 중심의 학생들이 표준화된 테스트에 필요한 과거 정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독립 전쟁 수업 계획을 공부하든 제2차 세계 대전 수업 계획을 공부하든 교실의 필요에 맞는 형식으로 PowerPoint 수업 계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