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다음컨설턴시 대표가 말하는 현 광고시장의 전망


김범수 다음컨설턴시 대표는 최근 한 세미나에서 현 광고시장에 대한 전망을 발표했다.

김 대표는 디지털 광고의 성장과 소비자 행동 변화에 따른 광고 시장의 변화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디지털 광고의 성장과 온라인 플랫폼의 급속한 발전으로 광고주가 보다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광고주들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창의적이고 독특한 콘텐츠 제공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김 대표는 소비자 행동 변화와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광고주가 소비자와 신뢰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언급했다.

이를 위해서는 광고주에 따르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가치와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김 대표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광고 시장의 경쟁력을 높이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 결과 광고주들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시장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김범수 다음컨설턴시 대표는 광고주가 보다 나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시장점유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광고시장의 미래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